본문 바로가기
꿈-운세

피 흘리는 꿈 피나는 꿈

by 물길 2022. 6. 5.
반응형

꿈에서나 현실에서나 피를 보면 깜짝 놀라기 마련인데요. 길흉을 떠나 왠지 아침에 일어나서도 '이게 무슨 꿈이야' 하며 찝찝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꿈에서 피가 나오는 꿈은 흔히 당첨운이 있을 정도로 좋은 꿈이라고 말하곤 하는데요. 수많은 피 꿈 중 어떤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어떤 꿈이 좋은 꿈이고 어떤 것이 좋지 않은 꿈인지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다.

 

피를 토하는 꿈

꿈에서 자신이 피를 토하고 있는 경우 오랫동안 바라왔던 일들이 비로소 해결되는 꿈입니다. 기존에 발목을 잡았던 일들이 있거나 걱정 거리가 있었다면 그것이 시원하게 해소되는 꿈이기도 합니다. 

 

핏물이 자신의 앞에 웅덩이 처럼 고여 있는 꿈

핏물이 꿈 속에서 웅덩이를 이루고 있다? 현실이라면 생각하기도 싫은 장면인데요. 꿈 속에서 핏물, 피웅덩이는 재물과 돈을 뜻합니다. 내가 그 피 웅덩이를 바라보고 있었다는 것은 생각하지 않았던 횡재수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것이기도 해요. 

 

손가락을 짐승 등에게 물려 피를 흘리는 꿈

꿈에서 짐승에게 손가락을 물려 피가 철철 흐르고 있는 꿈의 경우에도 재물운이 좋은 꿈입니다. 횡재수가 있거나 집안으로 선물등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해요. 강아지에게 손가락을 물려 피가 나는 꿈, 손가락이 잘려 피를 흘리는 꿈 모두 비슷한 맥락으로 해석이 가능한 꿈입니다. 

다리에서 피나는 꿈

다리가 상처가 나거나 잘려 피가 흐르는 꿈 또한 하고 있는 일이 앞으로 잘 될 것을 의미하며 재물운이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실제로는 끔찍한 일이지만, 꿈에서는 좋은 일이니 안심하세요.

 

혀에서 피나는 꿈

주변 사람과의 관계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며, 앞으로의 일들이 행운이 가득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핏물이 집으로 들어차는 꿈, 피로 된 강물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핏물이 방안이나 집안에 가득 차는 것은 재산이 크게 불어나는 꿈 중 하나로 해석합니다. 이것 역시 실제라면 매우 끔찍한 일이지만 꿈에서는 매우 좋은 일입니다. 물론 현실적으로 생각했을때 개연성이 없는 일이기도 하네요. 꿈에서는 대표적인 길몽 중 하나입니다. 

 

칼에 찔려 피가 나는 꿈

누군가에게 칼에 찔려 피가 나는 꿈 또한 길몽으로 해석되는 피 관련 꿈 중 하나입니다. 재물이나 자산이 불어나고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꿈 속에서 칼에 찔려 피를 흘리고 죽었다면 더 큰 길몽이라고 해석합니다.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은 머리로 하는 일, 사업이 잘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수험생의 경우 시험에 합격하거나 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꿈 속에서의 피의 의미는 보통 재산이나 행운을 의미한다고 해요. 꿈이라고 해도 많은 피를 보게 되면 왠지 잔상이 오래 남고 기분이 좋지 않은데요. 꿈 속에서의 의미는 좋은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털어버리시기를 바랍니다. 피를 철철 흘리고 있는 모습을 보는 꿈은 주로 좋은 꿈이지만, 피를 흘리고 있는 자신을 보는 것이 무언가가 다 빠져 나가거나 허망하게 느껴진다면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