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운세

교통 사고 꿈 차 사고 꿈 차에 치이는 꿈

by 물길 2022. 8. 12.
반응형

꿈에서 갑자기 교통사고를 당한다면, 아무리 꿈인걸 알아도 괜히 찝찝한 마음이 들고 불안해지는데요. 꿈은 꿈 속의 상황과 자신의 심리적 상태가 반영되어 나타나는 것으로 꿈 내용이 좋지 않다고 하더라도 꿈의 상황에 따라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는 꿈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교통사고 꿈, 차 사고 꿈 등에 관해 상황별 꿈 해몽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교통사고가 일어나는 것을 보는 꿈

자신에게 교통사고가 일어나는 것이 아닌 그냥 교통사고가 일어나는 것을 목격하는 꿈은 조금 애매한 꿈입니다. 길몽이라고 할 수도 없고, 흉몽이라고 할 수도 없는데요. 꿈이 보여주는 일종의 경고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진행하고 있던 일이나 계획이 있었다면 잠시 멈추고 차근히 되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급하게 해왔던 일이 있다면 천천히 다시 한번 재검토 하는 시간이 중요하겠습니다. 

교통사고로 운전하던 차가 펑크나는 꿈, 바퀴가 빠지는 꿈

사고로 차 타이어가 펑크나거나 아예 바퀴가 빠져버려 운전할 수 없게 되는 꿈 역시 앞서 말씀드린 교통사고를 목격하는 꿈과 비슷한 맥락입니다. 하고 있었던 일이나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고 장애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급하게 추진하고 있었던 일이 있었다면 잠시 멈추고 재정비하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갑자기 달리던 차가 고장나는 꿈, 차가 멈춰버리는 꿈

사고로 차가 고장나거나 그냥 차가 멈춰버리는 꿈의 경우 꿈 속에서도 황당하기 그지없는데요. 멀쩡히 잘 달리던 차가 고장이나거나 차가 멈춰버리는 경우 생각치 못한 문제나 장애물이 발생하여 계획이 예상대로 흘러가지 않을 것임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꿈 속에서 차를 고쳤거나 다시 시동이 걸리는 경우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잘 해결하여 긍정적인 쪽으로 흘러갈 것을 암시하는 것이지만, 그냥 고장난 채로 끝났다면 다소 좋지 않은 꿈이네요.

 

차에 치이는 꿈

교통 사고로 자신이 차에 치이는 꿈은 실제라면 너무 끔찍한 사고지만, 꿈적 의미로는 길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차에 치여 죽었다면 더욱 좋은 꿈인데요. 예를 들면 현재 공부를 하고 있는 수험 준비생이나,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이라면 그 하고 있는 일로 부터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금전운으로의 상승도 의미하는 꿈으로 횡재 수가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운전 중 교통사고로 차가 뒤집히는 꿈, 차가 전복되는 꿈

실제로도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될 끔찍한 일인데요. 운전 중 사고로 차가 뒤집히거나 전복 상태가 되는 꿈은 흉몽입니다.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이거나, 스트레스가 많을때도 꿀 수 있는 꿈인데요.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상황이 버겁다면 잠시 상황을 피해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는 시간이 필요하겠습니다.

 

교통사고로 자신이 입원하는 꿈

차 사고로 인해 병원 신세를 지는 꿈은 흉몽입니다.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인데요. 바쁘게 지내느라 그동안 건강을 챙기지 못하셨다면 이번 기회에 조금 쉬어가며 건강을 돌보는 시간이 필요하겠습니다. 건강 검진을 전체적으로 받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교통사고 꿈과 함께 읽는 다른 꿈
바다에 파도가 치는 꿈
해초를 건지는 꿈
집에 불나는 꿈
집 청소 꿈
문자 꿈
연락오는 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