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가볼만한 곳
서울 근교 여행지 중 하나인 가평. 차로 가면 그리 멀지 않은 거리라 주말 나들이로 가기 좋은 곳 중 하나인데요. 먼 곳까지 가기는 힘들고, 어디든 나가고는 싶고 할때 가기 좋은 곳입니다. 그럼 가평에서 가볼만한 곳들은 어디인지 나들이 추천 장소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평 쁘띠 프랑스
가평의 작은 프랑스 마을인 쁘띠 프랑스. 주말 나들이 장소로 제격인 곳이죠. 프랑스에 가지 않고도 프랑스 거리를 재현해 놓은 듯한 이국적인 풍경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숙박도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하루정도 묵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가평 쁘띠 프랑스 찾아가는 길 :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63
2. 아침고요수목원
가평의 10만평 부지에 달하는 수목원인 아침고요수목원. 1995년도에 개원한 수목원으로 가평 수목원으로 가족단위 나들이와 데이트 코스로 이미 인기가 많죠. 주말에 방문할 경우 수목원 자체적으로 마련한 수목원 체험도 함께 할 수 있어 유익합니다. 다육 식물을 이용한 테라리움 같은 것인데, 아이들 뿐 아니라 인테리어 용으로도 좋아 커플끼리도 많이 하는 체험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찾아가는길 :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3. 가평 양떼 목장
강원도 까지 가지 않고도 가평에도 양떼 목장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가평 양떼 목장에서는 다른 양떼 목장과 같이 양 먹이 주기 체험이 있는데요. 건초 사료는 따로 살 필요없이 입장료에 포함되어 있어 입장객 모두 체험이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체험이니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추천!
가평 양떼 목장 찾아가는 길 :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209
4. 남이섬
주소는 춘천시로 구역이 구분되어 있지만, 가평과 가까워서 가평 여행지로 함께 묶이기도 하는 남이섬은 각종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로 예전부터 유명한 곳이었죠. 남이섬 입장료는 16,000원으로 약간 가격은 있는 편입니다. (왕복 배 탑승료 포함)
남이섬 찾아가는 길 : 강원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
5. 자라섬
자라섬은 천천히 걸으면서 1시간 정도 산책하기 좋은 곳인데요. 날씨 좋은 때에는 자라섬에서 각종 축제와 페스티벌도 열려 볼거리가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가장 유명한 페스티벌은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이죠. 선선할 때 도시락 싸서 피크닉 가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자라섬 찾아가는 길 : 경기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1
6. 가평 레일파크
가평 레일 파크는 강촌 레일바이크라고도 불리는 곳으로 이름처럼 레일 바이크를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가평의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구경하며 바이크를 탈 수 있는 곳이죠. 가평역에서 느티나무 터널을 지나 경강역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요금은 2인승은 30,000원이고 4인승은 40,000원 입니다. 야외에서 타야 하는 레저 스포츠라 날씨가 추운 동절기에는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가평 레일 파크 찾아가는 길 : 경기 가평군 가평읍 장터길 14
7. 가평 스카이라인
서울 근교에서도 시원하게 탈 수 있는 짚와이어가 있는 곳. 가평 스카이라인 입니다. 가는 줄에 매달려 허공을 가로지르는 짜릿함 때문에 스릴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레저 시설인데요. 동절기, 하절기 모두 운영하고 있어 기상 상황이 안좋을 때만 빼고는 거의 이용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고 하네요.
스카이라인 짚와이어 찾아가는 길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24
8. 이탈리아 마을
가평 쁘띠 프랑스와 붙어있는 이탈리아 마을로, 이탈리아 특유의 건축물 느낌이 있어 이탈리아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드는 마을입니다. 피노키오 목각 인형이 주인공인 피노키오와 다빈치가 있는 곳이기도 한데, 피노키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을 포함해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인생샷을 남기기 좋은 마을. 쁘띠 프랑스와 묶어서 관람하기 좋은 곳입니다.
나들이 가기 좋은 명소 |
스누피 가든 제주 |
전국 수국 명소 |
통영 가볼만한곳 |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