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운세

쫓기는 꿈 도망가는 꿈

by 물길 2022. 10. 23.
반응형

누군가에게 이유없이 쫓기거나 꿈을 꾸는 내내 도망다니는 꿈은 누구나 한번쯤 꿔본적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이렇게 꿈 속에서 정신없이 쫓기다보면 잠을 자도 잔 것 같지도 않고 잠을 깨고 나서도 계속 피곤함에 시달리게 됩니다. 이런 쫓기는 꿈은 왜 꾸는 것이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일까요. 오늘은 쫒기는 꿈과 도망다니는 꿈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

심리적 압박이 있을때 꾸는 꿈으로 새로운 직장이나 환경적인 변화를 앞두고 있을때 많이 꾸게 되는 꿈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

관계에 대한 불안이 있을때 꾸는 꿈으로 당신과 그 대상과의 관계에 대해 불안이 있을때 꾸는 꿈입니다. 걱정이 많을때도 꿀 수 있으니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계속 달리고 있는데 제자리에 머무는 꿈, 달리려고 해도 발이 떨어지지 않는 꿈

여러 사람 앞에서 망신당할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지 않아 애를 태울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하니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살인마에게 쫓기는 꿈

자신을 죽일것 같이 달려오는 살인마에게 쫓기는 꿈은 과도한 스트레스를 의미합니다. 최근 여러가지로 스트레스를 받아 심신이 지쳐있지는 않으신지요? 살인마가 의미하는 대상은 당신을 괴롭히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 거리를 두고 싶은 사람, 또는 어떤 직무나 대상이 되며 이러한 것으로 인해 최근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능하다면 기존에 하던 일들을 잠시 멈추고 여유를 두는 것이 대안이 될 수 있겠습니다. 

누군가가 계속 자신의 뒤를 따라오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적극적으로 도와주며 따라와 줄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력자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네요. 

 

어떤 대상이 무서워 뒷걸음질 치거나 도망친 꿈

어떤 일에 불안감을 느껴 꾸는 꿈으로 최근 심리적으로 압박을 느끼고 있어 무의식적으로 꿈에 반영되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일에 불안을 느끼고 있는지 이유를 모른다면 피로가 쌓여 지쳐있을 수 있으니 잠시 쉬는 것이 대안이 될 수 있겠습니다. 

 

누군가로 부터 쫓겨 숨는 꿈

당신을 괴롭히는 것들로 부터 도망쳐 나와 어딘가에 숨는 꿈은 자신이 겪고 있는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상황을 의미하는 것으로 역시 마찬가지로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한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도망치다가 잡힌 꿈, 달리다 잡힌 꿈

스트레스로 시달리던 어떤 일들로 부터 해방되거나 걱정스러운 상황이 종료됨을 의미합니다. 걱정이나 스트레스로 부터 원만한 해결이 될 것을 의미하며 자신을 괴롭히던 상황이 어느정도 정리되는 것을 뜻합니다. 

 

머리카락 꿈 머리카락이 잘리는 꿈

방 꿈 방과 관련된 꿈

문자 꿈 메세지 꿈 카톡 꿈

문자 꿈 메세지 꿈 카톡 꿈

바다 꿈 바다에 빠지는 꿈

바다에 파도가 치는 꿈 해초를 건지는 꿈

교통 사고 꿈 차 사고 꿈 차에 치이는 꿈

 말 꿈 말이 나오는 꿈 말이 달리는 꿈

반응형

댓글